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유키스 '일라이' 결혼 발표 후 생활고+그룹 탈퇴 협박 까지..., 아내 레이싱 모 볼까요?

>


일라이 부인의 지연, 미모와 지혜를 갖춘 현모양처...불량부 일라이 "현금이 없으면 사랑도 할 수 없는"그룹 "유키스"의 전 멤버, 일라이씨(29=한국명 김경재씨)가 "야부돌"로 겪었던 어려움을 털어 놓았다. 일라이는 2014년 레이싱모델 출신 지영수(40)와 결혼했다.


>


가수 일라이가 11일 비디오 배우에 출연하면서 레이싱모델 출신 아내 지영수까지 화제가 되고 있다. 이날 MC 박소현 박나래 김숙 산다라 박 진행 아래 간암 투병배우 김정태, 가수 육중완, 배우 심지호, 레이싱모델 출신 지연수 남편 유키스 출신 일라이(김경재) 등이 출연해 포문을 열었다.


일라이는 유키스의 멤버로 유부남 아이돌이라는 이미지 때문에 한동안 일이 들어오지 않았다고 한다. 그는 급식 관련 배송 일을 했다"며 "할 수밖에 없었다. 당장 일자리가 없어서라며 충남 논산 쪽으로 출퇴근하던 때를 회상했습니다.  우선, 일라이는 금년 30세, 지연수는 금년 41세다. 두 사람은 열한 살 차이로 아들이 하나 있다.


>


이들은 2015년 부부의 인연을 맺고 여러 방송사에서 러브스토리가 전해져 주목을 받았습니다. 한편, 일라이는 "돈이 정말로 무서웠어요. 돈이 없으면 사랑도 할 수 없는 일이었다며 "그 시대의 가난을 격파하는 마음으로 발길질을 한다"고 태권도 선수 출신으로 발길질을 하기도 했습니다. ​


공개된 사진 속 지연수는 몸매가 드러나는 레깅스와 크롭탑을 입고 있습니다. 여기에 운동화를 신고 포즈를 취하고 있습니다.운동복을 입어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자랑하는 지영수의 모습이 눈에 。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아름답습니다" "예쁩니다" "저도 다이어트 하고 싶습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한편, 지연수, 짜증은 방송에서 시청자들을 만나고 있어요. 2020년에는 두 사람이 어떤 행동을 보일지 기대가 모입니다. ​​


>


지영수는 최근 방송된 SBS 모닝와이드에 출연해 몸 관리법을 공개했습니다. 이날 지영수는 몸 관리를 20년째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출산 후 몸 관리가 쉽지 않았다며 웃었습니다. 특히 대식가로 알려진 그는 뱃살 관리의 비결에 대해 레몬 이른 아침을 우려낸 물을 즐겨 마신다고 말해 관심을 모았습니다.


최보윤 가정의학과 전문의는 레몬 오전과 관련해 (지방세포에 영양을 공급하는) 새로운 혈관 생성을 억제함으로써 내장 지방이 커지지 않도록 하고, 또 기존의 쌓인 지방도 에너지로 소비할 수 있도록 촉진하는 역할을 한다. 레몬 오전의 로즈마린산은 탄수화물을 섭취해도 지방으로 변환되는 것을 막기 때문에 배의 지방 감소에 효과가 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지연수와 일라이는 2015년에 결혼식을 올려 부부의 인연을 맺었다. 유키수이라이의 나이는 1991년생으로 올해 29세이며, 연장수는 1980년생으로 나이는 40세로 두 사람의 나이 차는 11세다.


>


한편 그룹 유키스 출신 가수 일라이가 유부남 아이돌로서 겪은 고충을 케이블 채널 MBC 에브리원 비디오 배우에서 털어놓은 것으로 알려졌다.  일라이가 11일 방영된 MBC 에브리원 비디오 배우에서 결혼 발표 후 겪었던 어려움을 이야기한 것으로 알려졌다.


11일 방송된 위성케이블채널 MBC 에브리원은 네가 아는 내가 아니야! '구민 아빠' 특집이 짜여졌습니다. 일라이와 함께 등이 출연했습니다.  일라이는 현역 남성 아이돌 그룹의 멤버로서 결혼 사실을 전한 뒤 각종 협박에 시달렸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유키스로 필요없다 떠나라는 등 여러 차례 편지를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


일라이는 집에는 아내와 아이가 있고 활동할 때는 멤버들이 있어서 힘들어도 포기할 수 없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일이 적었던 시기에는 가장으로서 위기감이 들었다"며 "한 번도 도전해보지 않은 일이라도 할 수밖에 없다"고 말했습니다.  일라이는 "저녁 1시부터 저녁 4시까지 학교 급식 배송 일을 했다"며 "힘들었지만 좋은 경험이 됐다"고 말해 한층 성숙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일라이와 지영수 부부는 2016년 아들 민수(미국명 Michael) 군을 얻었습니다.  촬영 현장에는 기쁜 응원 메시지가 도착했습니다. 일라이에게 온 응원메시지는 다름 아닌 사랑스러운 아들 민수의 깜짝 영상편지였습니다. 아버지를 향한 민수의 귀여운 응원에 모두가 미소를 보였어요. 아들에 이어 또 하나의 영상편지가 공개되면서 짜증이 눈물을 보였습니다. 마지막 영상편지 시작과 동시에 짜증이 눈시울을 붉혔다는 소문입니다.


>


>



>


>


>


>


>


>


>


>


>


>


이름:지연수직업:레이싱모델 출생:1982년10월22일 신체:키:170cm, 몸무게:48kg 신체사이즈:35-24-34 취미·특기:영화감상·쇼핑


>


>


>


>


왕왕비가 실시간 검색어 최고를 달리고 있다고 합니다 왕을 완비했다는 거야? 멍멍비가 뭐야?라고 원왕비를 검색했더니 레이싱 모델이었어요. 레이싱 모델인 왕왕비가 현대차 전시장에서 속옷을 입지 않은 상태에서 포즈를 취했다. 음모가 노출되는 사고가 발생했다는 것이 이번 실시간 검색어 최고를 차지한 이유였다고 합니다.


상식적으로 이해할 수 없는 그녀의 돌발행동은 의도한 노출이 아니냐는 의혹을 낳고 있습니다. 일종의 노이즈 마케팅이 아니냐는 건데요. 저는 노이즈 마케팅이라고는 생각하지 않지만, 적어도 왕완비 본인은 노출을 의도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차에 타고 내릴 때 혹시 속옷이 노출되지 않을까 기대하는 마음에 셔터를 누를 게 분명하고, 초미니 원피스를 입고 SUV 차량에 타고 내리면서도 음모가 노출되지 않을 가능성은 거의 없다고 봐야 하니까요.


>


그런데 대한민국은 왜 뒤늦은 왕 완비 논란!?오늘 왕왕비가 실시간 검색어탑을 차지하지 않았다면 어떤 소식이 실시간 검색어탑을 달렸을까요?네이버에선 김태촌 아쉽게도 2위, 다음에선 왕왕비가 검색어에도 끼지 못했네요.


대만 모델 왕왕비가 2007년 현대자동차 홍보 당시 노팬티 차림이었다는 사실이 뒤늦게 알려져 동호회에서 논란이 되고 있다고 한다.


>


왕왕비는 2007년 당시 현대차 타이베이 국제 신차 전시회에서 모델로 활동했습니다. 당시 어깨 끈 없는 초미니 원피스를 입고 브래지어와 팬츠 등 속옷을 입지 않아 음모가 적나라하게 노출된 모습이 사진으로 포착됐습니다. 당시 대만의 타이베이투데이 등 현지 언론을 통해 공개된 이 사진은 2년이 지난 며칠 전 블로그를 통해 한국에 알려지면서 한국 네티즌들의 화제가 되고 있는 것입니다.


누리꾼들은 노출이 의도적인지에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대만 언론에 보도될 당시에도 이를 둘러싼 논란이 분분했다고 전해집니다. 이런 가운데 일부 누리꾼은 모자이크 처리되지 않은 사진 원본을 찾느라 분주한 모습입니다. 한 포털사이트 게시판과 댓글에는 원본 찾으세요 원본 사진 있는 분 e메일로사진 원본을 어디서 볼 수 있어요?등의 글을 올려 폭발적인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1978년생인 왕왕비는 각종 미인대회에서 입상해 연예활동을 시작해 글래머러스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과시하며 드라마와 영화 등 다방면에서 맹활약하고 있습니다.